고객지원센터

02-6958-5994


고객상담: AM 10:00 - PM 06:00
점심시간: AM 11:30 - PM 12:30


계좌안내


신한 110-448-602905

예금주 : 양미정(해찬무역)

  • 유럽여행 필수품 팩세이프 특별전 알토 할인전바캉스룩의 완성 JUNA 40% OFF 기획전로젤 제품연말 맞이 세트 1+1 단독 기획전기획전  
  •  
  •  
  • 자주 묻는 질문/FAQ

  • 자주 묻는 질문/FAQ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및 반품
작성자 로그 (ip:)  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1-13
  • 추천  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

1.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
쇼핑몰 교환신청> 교환상품 수거 > 물류센터 입고 > 검수(영업일 10일 내외) > 교환상품 출고 (교환신청의 경우 맞교환은 어렵습니다.)


쇼핑몰 반품신청 > 반품상품 수거 > 물류센터 입고 > 검수(영업일 10일 내외) > 반품완료 후 1~3영업일 이내 환불진행


2. 교환 및 반품 시 발생되는 비용은 얼마인가요?


1) 단순변심의 경우


사이즈 불만, 모니터와의 색상차이, 디자인 등으로 인한 단순변심의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(수령 후 7일이후 교환/반품 불가)


왕복 기준 캐리어 10.000원, 가방 및 소품은 5,000원~7,000원입니다.


그 외 브랜드마다 사용하는 택배사가 상이하여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
2) 상품 불량 및 파손 등의 경우


판매자 부담입니다. 단,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접수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3.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접수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
단순변심/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 접수되어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4. 교환 및 반품 불가 사유는 무엇인가요?


1) 단순 변심


컴퓨터 모니터 사양에 따른 실물과 이미지컷의 차이, 색상, 디자인, 사이즈에 대한 불만족은 단순변심에 해당되어 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2) 미미한 스크레치


여행용 캐리어의 경우, 제품 특성상 생산 및 운반과정에서 약간의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 부분은 제품 불량 범위에 해당되지 않아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


3)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


박스분실, 제품 오염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우며 제품을 받으셨던 포장 상태 그대로 회수되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(수입 브랜드는 여분의 택이 없음으로 택분실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댓글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