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/FAQ

게시판 상세
제목 Q. 해외에서 산 제품은 AS가 가능한가요?
작성자 로그 (ip:)

안녕하세요, 로그입니다.



- 품질보증서(워런티카드)를 지참하셔야 AS 접수가 가능하며 품질보증서가 없을 경우 구매내역서나 구매영수증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.


- 모든 제품의 부품을 한국에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, 보유되지 않은 부품을 수급하기 위해서는 품질보증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.


- 부품을 해외에서 수급해야 할 경우 2~3개월 정도 소요되며, 부품을 수급하지 못할 경우 A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
감사합니다 :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