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뒤로가기
제목

Q. 송장번호 추적이 되지 않아요.

작성자 로그(ip:)

작성일 2020-12-09

조회 381

평점 0점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, 로그입니다.



- 송장 추적이 가능한 단계는 허브에 도착해 스캔에 찍히는 순간부터 입니다.

 

- 택배사의 물류 량이 급증하여 택배사 허브(터미널)에 미처 타지 못한 경우, 미추적될 수 있습니다.

 

- 보통은 1일 정도 허브에 잡혀 있을 수 있으며 만일 2일 이상 송장번호 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, 고객센터(02-6958-599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감사합니다 :)

 

수정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비밀번호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네이버톡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